Daily/Diary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 Github

호밀이 2023. 8. 7. 09:28

2월에 입사하고 부터 블로그와 Github에 소홀해 져버렸다....;ㅅ;
아무래도 스타트업이고 FE개발자가 나혼자 뿐이라(BE개발자 1분도 있다.) 해야하나가는 일들이 많았고, 입사후 런칭까지 2달 반정도의 시간밖에 없어서 내 공부보다는 실무에 집중해야했다. 하지만, 실무를 하면서 겪게된 에러들 사용해야 하는 라이브러리 학습 방법 등등 여러가지 경험을 쌓게 되었다. 

 

경험을 쌓고 나서 정리를 하지 않는다면 나중에 같은 문제에 부딪혔을 때, 다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쏟아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리하는 습관은 필수 인 것 같다. 내가 해결하기 위함도 있지만 추후에 다른 FE개발자 분이 들어왔을 때를 대비해서 문서작성해두는 기술을 더 쌓아야 할 것 같다.

 

내가 다시 시작해보려는 이유는 코드스테이츠 때 스터디를 같이하고, 수료한 뒤로도 연락을 하던 분의 꾸준한 블로그를 보며 나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대로 있으면 뒤쳐질 것 같다라는 생각이 조금 더 크게 든것 같다.

 

차근차근 어떤 일을 했고, 어떻게 해결했고, 다음엔 어떤것을 학습할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나마 적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려고 한다~~!

'Daily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외 처리를 하지 않아 생긴 배포 문제...  (0) 2023.08.08